무선 핸드청소기 추천 (사용후기 포함)

이전에 사용했던 소형 청소기가 흡입력이 약해 이번에 무선 핸드청소기를 바꾸게 되었는데요.

혼자사는 저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실제 내돈내산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참고로 오늘 말씀 드리는 상품은 대형 아파트 또는 주택, 빌라에는 어울리는 상품이 아님을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무선 핸드청소기 추천 및 사용후기

상품명 : 오아 클린스틱 핸디형 무선청소기 OA-CL010

우선 무선 핸드청소기를 구매할 때 다음의 요소를 고려했습니다.

  1.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는가?
  2. 흡입력은 괜찮은가?
  3. 디자인이 깔끔한가?

이렇게 3가지를 고려해서 열심히 쇼핑하다가 구매를 하였는데요.

결과적으로 혼자사는 저에게는 대만족이였습니다. (꼭 원룸이 아니더라도 투룸 및 오피스텔도 좋습니다)


무선 핸드청소기 제품구성

상품은 위의 이미지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구성이 되어 있구요.

직접 실제 사진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조립을 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왼쪽처럼 뚜껑을 닫고 보관하면 되고, 사용시 오른쪽에 청소기와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크기가 작아서 흡입력이 괜찮을까 의구심이 들었는데 실제 작동해보니 흡입력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실제 흡입력이 어느 정도 되는지 영상으로 살펴보세요.

특히나 좋은 점은 그 동안 청소기를 사용하면서 공간을 많이 차지했었는데요.

이 청소기는 처음 이미지처럼 슬림하기 때문에 걸어두셔도 되고 빈 공간 아무곳에 놔 두셔도 충분합니다.

무게가 512g 이라 상당히 가볍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하지만 이 상품은 처음 언급한대로 평수가 24평 이상인 주택이나 아파트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오피스텔을 포함한 원룸,투룸에 딱 적합하니 구매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기본 면적이 제 손바닥을 폈을 때 정도의 크기이니 참고하세요.

현재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 혹시 저처럼 아담한 미니 무선청소기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상품정보 및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또한 아래 사진처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면에서도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상품후기 살펴보기

해당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이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나, 구매금액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