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기 쉬운 미래 유망 자격증 TOP 10 알아보기

최근 많은 분들이 일자리 부족 및 고용 불안으로 인해 미래의 안정적인 소득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미래 유망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나 자격증의 경우 한 번만 취득해 놓으면 취업하기에도 훨씬 수월하고 안정적인 소득 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난이도가 그리 어렵지 않은 따기 쉬운 미래 유망자격증 TOP 10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따기 쉬운 미래 유망 자격증 TOP 10

1. 간병인 자격증

간병인 자격증

해당 자격증의 경우 최근 40~5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자격증인데요.

이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간병인으로 일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간병인

간병인이란 병원에서 거동이 불편하거나 장기 입원 환자들을 간병해 주는 전문 인력을 말하는데요.

주로 하는 업무는 움직임이 불편한 환자들을 위해 음식을 먹여주거나, 대소변 활동 및 휠체어 활동 등을 도와주는 업무입니다.

최근 고령화로 인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해당 자격증의 미래 전망은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격조건

현재 해당 자격증의 경우 고등학교만 졸업하면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난이도의 경우에도 지금 초기 시장이라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합격 후 빠른 취업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간병인 자격증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최근 기출 문제 및 합격 노하우 등을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간병인 자격증 합격 노하우 바로가기

2. 베이비시터 자격증

베이비시터 자격증

해당 자격증 또한 여성에게 특화되어 있는 자격증으로 주로 고객의 자녀들을 돌보는 업무를 하게 됩니다.

평소 아이들에게 관심이 많고 돌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즐겁게 일을 하시면서 수입을 창출하실 수 있는데요.

최근 우리나라의 경우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다보니 아이들을 돌볼 시간이 없어 베이비시터의 수요는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자격증의 미래 전망 또한 상당히 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응시자격

시험 응시의 경우 현재 성별, 학력에 상관 없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며, 시험 합격의 경우 100% 객관식 문제로 60점 이상이면 누구나 합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자격증 또한 현재 난이도가 낮고 따기 쉬운 자격증이기 때문에 베이비시터 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베이비시터 자격증 무료 상담 바로가기

3. 심리상담사 자격증

심리상담사 자격증

최근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선진국들의 경우 빠른 경제 성장으로 인한 부익부빈익빈 현상 또한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현대의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업무 및 미래의 불안함으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어떻게보면 현대 사회에 있어 가장 무서운 병은 ‘마음의 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란 현재 우리 사회에 나타나고 있는 다양한 갈등 및 사회적 문제를 겪는 사람들을 위해 돕는 업무를 하는 사람들을 말하는데요.

현재 우리 사회에서 스트레스 및 정신적 장애로부터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을 다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OECD 국가 중 자살률 1위라는 치명적인 오명이 있을만큼 사회적 갈등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응시자격 및 전망

따라서 이러한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직업은 미래에 있어 아주 전망이 밝다고 할 수 있으며, 응시자격은 학생 및 주부, 장년층 누구나 응시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심리상담사 자격증 취득을 통해 미래의 전문 인력으로 성장해 나가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무료 상담 받아보시고, 자격증 취득 혜택 및 시험 노하우 등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심리상담사 자격증 바로가기

4. 푸드스타일리스트 자격증

푸드스타일리스트 자격증

해당 자격증은 평소 음식 만들거나 예쁜 음식 사진 촬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에게 정말 적합한 자격증이라 할 수 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푸드스타일리스트는 각종 광고 및 드라마, 영화 등에 보여질 음식 장면을 연출하거나, 새로운 요리법 등을 개발하는 업무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정의하면 음식을 다양한 테마로 조리부터 푸드 스타일링 및 브랜딩까지 다방변에 걸친 푸드 기획 전문가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시면 본인의 능력에 따라 방송 및 영화, 잡지, 요리 개발 부서 등 정말 다양한 곳에서 일을 하실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해당 자격증의 경우 앞서 소개해 드린 자격증들보다는 다소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실 때 체계적인 교육을 하는 곳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현재 체계적인 교육 및 탄탄한 기본기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사이트를 통해 무료 상담 받아보시고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무료 상담 바로가기

5.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자격증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자격증

평소 반려견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자격증입니다.

현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반려견 관련 시장이 엄청나게 폭발 성장중이라 미래 전망은 상당히 밝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해당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반려견 위생관리에 필요한 그루밍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이를 바탕으로 반려견을 관리하고 스타일링하는 업무를 맡게 됩니다.

반려견 스타일리스트의 경우 현재 아주 초기 시장이라 시험 난이도가 낮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따라서 현재 직장인 및 주부들에게 엄청나게 인기가 있는 자격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시험 안내 및 적중 예상 문제를 무료로 받아보시고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예상문제 받아보기

6. 타투이스트 자격증

타투이스트 자격증

현재 타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타투이스트 자격증 취득 도전을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해당 자격증은 현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평소 타투에 관심이 있거나 손재주가 있으신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자격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특징

해당 자격증은 다른 자격증보다 상당히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자격증보다 높은 수익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험에 있어 특별한 자격 없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며 현재 완전 초창기 시장이라 자격증 취득이 어렵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타투이스트 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요즘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타투이스트 자격증 상담 문의 바로가기

7. 반려동물 장례코디네이터 자격증

반려동물 장례코디네이터

앞서 언급한 반려견 스타일리스트와는 달리 반려동물 장례코디네이터는 죽은 반려동물을 위한 장례서비스가 주업무인데요.

따라서 해당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반려동물 장례진행을 위한 수의 장만 및 장례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동물의 말소, 반려 동물 사체 처리 업무, 동물장묘업의 승계 및 등록, 행정 처분 등이 있습니다.

미래전망 및 특징

현재 우리나라의 반려동물 산업규모는 무려 6조나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미래에는 보다 더 높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현재 진입장벽이 낮을 때 자격증을 취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자격증 또한 나이 성별 관계없이 누구나 시험 응시가 가능하며, 취업 후에는 투잡으로도 수입창출이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려동물 장례코디네이터 바로가기

8. 바른 수면 관리사 자격증

최근 많은 현대인들은 극심함 스트레스 및 스마트폰으로 인해 불면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크게 늘어났는데요.

현재 우리나라 성인 남녀 평균 20%가 불면증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잠들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수면의 질을 바꾸는 업무를 하는 것이 바로 수면 관리사의 역할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본인이 불면증로 고통받고 있거나, 이러한 수면 전문가로 활동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바른 수면 관리사 문의 바로가기

9. 농어업 재해 손해평가사 자격증

농어업 재해 손해평가사 자격증

농어업 재해 손해평가사란?

최근 기후 변화에 따른 자연 재해가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농어업의 피해가 커지고 있다보니 최근 농어업 재해관련 보험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정한 손해 평가 제도 운영을 통해 농어업 가정을 보호하고 공공성을 높이는 업무를 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미래전망

현재 재해보험 관련 보상 범위가 넓어지고 있고 피해 평가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데요.

따라서 해당 자격증 취득을 통해 전문가로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응시자격

현재 성별, 학력 등에 상관 없이 누구나 시험 응시가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해당 시험을 합격하면 수강료 환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따라서 현재 농어업 재해 손해평가사 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예상 적중 문제를 무료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농어업 재해 손해평가사 적중문제 받아보기

10. 사설 탐정 자격증

PIA민간조사자 사설탐정 자

해당 자격증의 정식 명칭은 ‘PIA 민간 조사사’ 자격증입니다.

평소 탐정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라면 해당 자격증 취득 후 진짜로 사설 탐정으로 일을 하실 수 있는데요.

PIA민간조사자란?

우리 생활에 있어 생기는 민형사상 사건에 대해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내에서 민간 조사 업무를 수행하는 자로 한국작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전문 자격증입니다.

응시자격

시험 응시의 경우 만 18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며, 현재 수가 관련 종사직에 일하는 분들의 경우 더욱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민간조사자로써 인증서 및 신분증을 발급받아 활동하게 됩니다.

따라서 평소 이러한 민간 사설 탐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사설 탐정 자격증 무료 상담 바로가기

이상으로 이번 시간에는 따기 쉬운 미래 유망 자격증 TOP 10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자격증 취득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본인의 성향을 잘 고려하셔서 상담 받고 도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참고하면 좋은 글 추천📌]

✔️무료 소개팅 어플 추천 5가지 순위 총정리

✅추천하는 미래 유망자격증 5가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