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 다리미인 BM-909 PLUS 발마사지기 사용 후기

혹시 지금 괜찮은 발마사지기를 찾고 계신가요?

저는 얼마전에 브람스 다리미인 BM-909 PLUS를 구입했는데 너무 괜찮은 것 같아 사용후기를 남겨봅니다.

현재 시중에 정말 많은 발마사지기가 있기 때문에 오늘 저의 후기를 보시고 구매하시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목차


브람스 다리미인 BM-909 PLUS 발마사지기

정확한 명칭은 제목처럼 BM-909PLUS 입니다.

최근에 어머님께서 다리가 많이 아프시고 종아리에 쥐가 많이 난다고 하셔서 발마사기를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시중에 너무나 많은 발마사지기 상품이 있다보니 검색하는데 머리에 쥐가 날 것 같았습니다.

거의 일주일 정도 검색을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엄청난 검색을 하고 난 후 결정한 상품이 바로 브람스 다리미인 플러스인데요.

그럼 브람스 다리미인 플러스 상품 정보 및 사용 후기 및 장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브람스 다리미인 BM-909 PLUS 상품정보

브람스 다리미인 BM-909 PLUS 발마사지기

브람스 다리미인 플러스는 색상은 위와 같고 다른 색상은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직접 상품을 받아보니 엄청 고급스러워 만족했는데요.

아래는 저희 집에 설치한 실제 사진입니다.

브람스 발마사지기 추천

제가 발마사기를 선택할 때 가장 고려한 것은 바로 소파에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느냐? 였습니다.

상품을 알아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발마사지기 상품 높이는 51cm 정도 되는데요.

그렇다보니 소파에서 사용하기에 대부분 약간 높이가 높습니다.

그래서 다른 제품들은 높이 조절바를 이용해서 높이를 조절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제품은 높이가 53cm로 나와 있지만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발 받침대를 통해 각도 조절이 용이하다보니 실제 소파에서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브람스 다리미인 플러스 각도조절

각도를 조절하고 나니 소파에서 사용하기에 딱 맞더라구요~!!

이것도 제가 구매를 하는데 영향을 준 하나의 요인이 아니였다 생각됩니다.

그리고 브람스 다리미인은 플러스를 포함한 2가지 상품이 현재 주력상품인데요.

이 2가지 상품에 대해 간략하게 비교해 보겠습니다.

다리미인 플러스 VS 다리미인 에이스

다리미인 에이스의 경우 올해 2022년 새롭게 나온 신상품이며 금액대는 대략 299,000원입니다.

제가 구매한 다리미인 플러스의 경우 작년에 나온 상품이며 금액은 대략 368,000원입니다.

올해 나온 상품이 더 저렴한 이유는 조금 더 금액을 낮춰 대중적으로 보급하기 위함인데요.

대부분 기능이 비슷하지만 두 상품의 결정적인 차이 종아리 안마 기능인데요. 간략하게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다리미인 플러스다리미인 에이스
3D 입체 안마볼 마사지
에어쉘 마사지
공기압 마사지

두 상품의 차이는 결국 종아리 마사지 방식을 어떤 것으로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대부분의 발마사지기 상품을 검색했을 때 아쉬운 점이 종아리 마사지가 약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결국 저는 종아리 집중 마사지가 가능한 다리미인 플러스 상품을 선택하였는데요.

저희 어머님께서 사용 후 종아리 마사지가 너무 좋으시다고 하시고 저 또한 사용해보니 종아리 마사지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상품 구매 시 종아리 쪽을 좀 더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다리미인 플러스 / 종아리는 공기압 마사지만으로 충분하신 분들은 조금 더 저렴한 다리미인 에이스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브람스 다리미인 플러스 종아리 마사지

실제로 종아리 쪽 3D 롤러가 회전하면서 12개 에어백이 압력으로 눌러주니 굉장히 시원했습니다.

브람스 다리미인 BM-909 PLUS 발마사지기 기능

브람스 다리미인 플러스

해당 상품은 리모컨은 없고 앉은 위치에서 해당 버튼을 통해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한번 작동 시간은 15분 입니다.

자동코스로는 지압/릴렉스/힐링 3가지 기능이 있는데요.

조금 강한 압력을 원하시는 분들은 지압코스로 하시면 됩니다.

강도는 강/중/약이 있는데 저는 현재 중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으로 하니 저한테는 조금 아팠습니다)

또한 온열 기능이 있는데요.

사용해 본 결과 온열기능은 그렇게 따뜻하지는 않고 약간의 온기만 생기는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수동모드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결론

브람스 다리미인 플러스를 사용해 본 결과 저 뿐만 아니라 어머님께서도 대단히 만족해하셔서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발마사지기 상품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오늘 제가 작성한 브람스 다리미인 플러스 구매 시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저에게 약간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지만, 구매 금액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함께 참고하면 좋은 글]

무선 핸드청소기 추천 (사용후기 포함)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