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피어 요금제 및 3개월 할인 받는 방법

이번 시간에는 최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자피어 요금제 및 3개월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무료 버전으로 사용중이지만, 유료 버전으로 전환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오늘 제 글을 꼭 읽어보시고 3개월 할인 혜택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목차


자피어 요금제 살펴보기

자피어는 마케팅 자동화를 함에 있어 가장 많이 사용되는 TOOL입니다.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단순 반복 작업을 매번 하고 있다면 대부분 자피어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자피어는 아래 이미지에서 보는 바와 같이 5,000개의 앱과 연동이 가능하며, 본인의 입맛대로 자동화 세팅이 가능합니다.

자피어 작동원리

단,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단계를 최대한 단순하게 시작하여 천천히 늘려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회원 가입을 하고 무료로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15일 동안 유료 버전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그 이후 15일 지나면 유료버전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고 단순히 1step Zap 자동화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당 기간이 끝나면 유료 버전을 많이 전환합니다.

하지만 이 때 바로 전환하지 마시고 제 방법대로 하시면 3개월 동안 할인 받으면서 자피어 요금을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그럼 그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에 앞서 자피어 요금제를 잠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피어 요금제

자피어 요금제

위 이미지에서 보는 바와 같이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여기서 주의 깊게 살펴보셔야 하는 부분은 왼쪽 상단에 있는 연간 및 월간 요금제입니다.

위에 이미지는 연간 결제를 했을 경우 요금제이며, 만약 월간 결제를 선택하시면 금액이 더 올라갑니다.

Pay monthlyPay yearly
Starter 29.9919.99
스타터의 경우 월간과 연간 결제 금액 비교

위에 표를 살펴보시면 연간과 월간 결제 금액이 많이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의 경우 Starter 로 시작하시는 것도 충분하며, 차후 다양한 Zap이 필요한 경우 점진적으로 요금제를 올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피어 3개월 할인 받는 방법

앞에서 언급했듯이 최초 15일 무료 버전이 끝나면 더 이상 유료 버전을 사용할 수 없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이렇게 15일이 지나고 자피어에서는 유료 결제하라는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여기서부터가 중요한데요.

현재 본인의 업무가 정말 급하지 않다면 바로 유료 결제를 하지 마시고 그냥 일주일 정도 사용하지 말고 가만히 놔 두시면 됩니다.

그럼 일주일이 지난 후 메일로 다음과 같은 메세지를 받게 되는데요.

자피어 요금제 3개월 할인 받는 방법

이렇게 Stater Plan 을 3개월 동안 매월 10달러에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앞서 살펴봤듯이 연간 결제로 했을 시에도 월 19.99달러였는데 비교해보면 상당히 저렴한 금액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별 것 아닐 수도 있지만, 대부분 무료 15일이 지나면 바로 유료로 전환해서 해당 서비스 혜택을 거의 못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급한 업무가 아니라면 저처럼 조금 기다렸다가 3개월 동안이라도 할인 받아서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피어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자피어 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참고하면 좋은 글 추천]

에버노트 유용한 기능 2가지 정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