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별 비상금대출 추천 상품 10가지 총정리

이번 시간에는 생활하다보면 뜻하지 않게 급전이 필요한 경우 빌릴 수 있는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럴 경우 편리하다고 카드론이나 사금융을 이용하게 되면 신용등급이 하락되기 때문에 가급적 1금융권 비상금대출을 사용하시는 것이 신용등급을 유지하실 수 있는데요.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은행별 비상금대출 추천 상품 10가지에 대해 정리해 드리오니 아래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등을 잘 살펴보시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목차


파킹통장 추천 상품

은행별 비상금대출 추천 상품 10가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은 본인 명의 휴대폰만으로 빠르게 신용점수를 확인 후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돈이 바로 내 계좌로 입금되는 형식이 아닌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라, 사용하지 않을 시 이자가 부과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개인의 신용도 및 심사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비상금 대출 금리는 22년 4월 기준으로 현재 연 4.627%~최대 15%이며 연체 시 연체금리는 3%가 추가 부과됩니다.


참저축은행 직장인 환승론 조건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은 현재 직장이 없거나 고정 수입이 없어도 가능한 무직자 비상금대출입니다.

단, 연체나 부도, 회생, 파산 등의 신용불량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대출 기간은 마찬가지로 1년이지만 개인의 신용도와 심사 결과에 따라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22년 4월 기준으로 연 4.64%~최대 12.48% 이며 연체 시에는 연 3%의 추가 금리가 적용됩니다.


국민 우리 하나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 또한 무직자 및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무직자 비상금대출이지만 대출을 받기 위한 필수 조건으로는 통신 3사(SKT,KT,U+) 를 이용하고 있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통신 회사의 정보를 통해 개인의 신용도를 파악하여 대출 가능 여부를 판단합니다.)

또한 카카오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마이너스통장 형식의 비상금대출이며 최대 한도는 마찬가지로 300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대출 최고 금리는 12% 이며 연체 시 연 3%의 가산금리가 적용됩니다.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대출 조건

NH농협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도 소득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 비상금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빈다.

대출기간은 3년까지 가능하며, 대출 가능 금액은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22년 4월 기준 연5.42%이며, 대출 금리는 고정으로 5.42%~6.42%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으로 무보증 신용대출입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 역시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 비상금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며, 하나은행앱을 통해 모바일로 손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기본적으로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해야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50만원~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이며 이 또한 마이너스통장 형식의 대출이며 대출 금리는 5.906%~6.505%입니다.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조건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K-Bank)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여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형식의 대출입니다.

최저금리는 4.69%로 최저금리 기준으로 300만원 대출 시 하루 이자는 대략 385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대출 기간은 1년이지만 신용도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오케이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주부전용)

오케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해당상품은 일반인이 아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주부)만 가능한 대출이며, NICE 신용점수 315점 이상이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이며, 1금융권은 아니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16.8% ~ 최고19.99% 이며, 연체 시 3%의 가산금리가 적용됩니다.

상환방식은 3가지로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방식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별 군인대출 6가지 비교

SBI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주부전용)

SBI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도 마찬가지로 주부만 가능한 대출 상품이며 주민등록초본상 실제 기혼 및 세대주가 배우자이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가능 나이는 최소 만 22세 이상 및 NICE 신용점수 기준 35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14.7% ~ 최대 18.6% 이며, 연체 시 3%의 연체 금리가 발생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또는 원금균등상환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대출에 필요한 기본 서류는 신분증 및 주민등록초본이 필요합니다.

(단, 심사 결과에 따라 추가 서류가 필요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은 직장 및 소득이 없는 프리랜서,주부, 무직자 모두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소득 증빙 없이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받기 위한 최소 조건은 NICE 신용정보 기준 신용평점이 361점 이상이어야 하며, 사이다뱅크에서 입출금 통장이 개설된 고객이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심사 결과에 따라 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9% ~ 최대 연 15.7% 고정금리 상품이며, 대출 기간은 1년 ~ 3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또는 원금균등분할방식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핀크)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은 핀크앱을 통해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앱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류 및 방문 필요 없이 간편하게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형식의 대출방식입니다.


대구은행 대출 9가지

이상으로 이번 시간에는 급할 때 사용하는 은행별 비상금대출 추천 상품 및 한도, 금리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상금대출뿐만 아니라 제대로 된 마이너스 통장 개설을 원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은행별 마이너스 통장 개설 방법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