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저축은행 직장인 환승론 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이번 시간에는 참저축은행 직장인 환승론 조건 및 한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을 알아보기에 앞서 환승론이란 기존에 대부업체 등을 통해 고금리로 돈을 빌렸을 경우에 대출 금리가 더 낮은 금융회사의 상품으로 바꾸어주는 것을 말합니다.

대출명에서 보시듯이 해당 상품은 직장인들에게 특화된 상품으로 개인사업자들은 신청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만약 현재 급전이 필요하시다면 은행별 비상금 대출 추천 상품을 통해 알아보시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비상금대출 추천

혹시나 참저축은행 개인사업자 대출에 관해 궁금하시면 글 가장 하단에 있는 참가맹점론 정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저축은행도 1금융권은 아니지만 현재 고금리고 매월 납입하는 이자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참저축은행 환승론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참저축은행 직장인 환승론 조건 및 한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참저축은행 환승론 정보

해당 상품은 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으로 가능한 대출로 무보증 상품입니다.

또한 고금래 대출 대환의 경우 100만원에서 최고 4,000만원까지 대환이 가능하며 추가 자금 대출 또한 심사에 따라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1%이며 대출 대상 및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출대상

  • 현재 건강보험 직장가입자인 직장인 또는 전문직, 공무원
  • NICE 평점기준 신용평점 666점 이상인 자

대출한도

100만원~최대 4,000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년 ~ 5년입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연 10.35%~16.08% 입니다.

만약 연체 시에는 약정된 금리에 추가로 연 3%를 가산하며, 지속적인 연체 시 최대 연 20% 까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파킹통장 추천 상품

필요서류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건강보험득실확인서,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3개월 이상 된 통장 사본


참저축은행 참가맹점론

해당 상품은 자영업자를 위한 맞춤형 대출 상품으로 환승론 성격의 상품은 아니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마찬가지로 1% 이며 구체적인 대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대상

  • 현재 사업장을 운영중인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 NICE평점 기준 신용평점 595점 이상인 자

대출한도

500만원~ 최대 1억원이며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상환방식은 동일하게 원리금균등방식 또는 만기일시상환 방식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청년 월세 한시 특별지원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은행 내부 기준에 따라 개인마다 차등 적용되며, 최저 연 7.9%~최고 연 19.4%입니다.

연체 시에는 3% 금리가 추가되며 최대 연 20% 이내까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

사업자등록증, 신용카드매출전표


[함께 참고하면 좋은 글 추천]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대출조건 및 한도정리

✔️은행별 마이너스 통장 개설 방법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이상으로 이번 시간에는 참저축은행 직장인 환승론 조건 및 한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더 궁금한 사항은 참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참앤론 고객센터 ☎1544-8060으로 문의하시면 상세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error: Content is protected !!